Xinhechang의 터치 스크린 개발 동향에 대한 견해

- Oct 31, 2019-

터치 스크린 기술은 사람들이 컴퓨터를 사용하고 조작하는데 편리합니다. 뛰어난 개발 전망을 가진 대화식 입력 기술입니다. 따라서 여러 국가에서 널리 평가되어 왔으며이를 개발하기 위해 많은 인력과 재료 자원을 투자했습니다. 새로운 터치 스크린이 끊임없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1) 터치 펜 : 터치 펜으로 작동하는 터치 스크린은 화이트 보드와 유사합니다. 터치 펜은 디스플레이 인터페이스, 창 및 아이콘 외에도 서명 및 표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유형의 터치 펜은 초기 선택 메뉴에서만 사용할 수있는 스타일러스 기능보다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2) 터치 패드 : 터치 패드는 가장 큰 화면 영역에서 감압식 정전 식 터치 기술을 사용합니다. 3 개의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맨 아래 레이어는 터치 패드의 터치 여부를 모니터링하는 데 사용되는 중앙 센서이며 정보를 처리합니다. 중간 계층은 상호 작용을위한 그래픽과 텍스트를 제공합니다. 최 외곽 층은 터치 표면 층이며, 강도가 높다. 플라스틱 재질로 제작되었습니다. 손가락이 외부 표면에 닿으면이 정보를 1/1000 초 내에 센서로 전송하여 등록 할 수 있습니다. PC와의 호환성 외에도 높은 밝기, 선명한 이미지 및 쉬운 상호 작용이 특징입니다. 정보 게시판 시스템 (전자 게시판 등)을 가리키는 데 사용되었으며 매우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3) 터치 스크린 : 스튜디오에서 터치 스크린 코멘트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입력과 출력이 하나로 결합됩니다. 기계식 버튼이나 슬라이더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디스플레이는 휴먼-머신 인터페이스입니다. 전체 터치 스크린 시스템은 LCD, 터치 스크린, 터치 스크린 컨트롤러, 메인 CPU 및 LCD 컨트롤러로 구성됩니다. 멀티 터치 스크린 컨트롤러는 터치 스크린 모듈의 핵심입니다. 터치 스크린 컨트롤러는 PSoC (Programmable System Chip) 기술을 사용합니다. PSoC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아날로그 및 디지털 주변 장치 및 MCU 코어를 통합하는 혼합 신호 어레이이므로 PSoC의 유연성, 프로그래밍 가능성, 높은 통합 및 기타 기능은 터치 스크린 컨트롤러에 널리 사용됩니다. 터치 스크린은 이제 32, 46 및 70 인치이며 1080p FullHD 해상도를 지원하며 추가 설정없이 멀티 터치 제어를 지원하며 수직 또는 수평으로 볼 수 있습니다. 더욱 편리하게, 표준 HDMI, FireWire 및 USB 인터페이스를 사용하고 Mac, Linux 또는 Windows PC에 연결하고 연결하여 시작합니다.


터치 스크린 기술의 발전 추세는 전문화, 멀티미디어, 3 차원 및 대형 스크린의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보화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은 대화 형 창을위한 정보 전달 시스템으로서의 다양한 공개 정보, 터치 스크린 기술, 고급 컴퓨터 기술, 텍스트, 이미지, 음악, 해설, 애니메이션, 비디오 등을 사용해야합니다. 다양한 형태의 사람들이 직관적이고 시각적으로 다양한 종류의 정보를 사람들에게 소개하여 사람들에게 큰 편의를 제공합니다.

스마트 상호 작용 산업의 리더 인 xinhechang는 터치 스크린 기술의 리더입니다. 사용자는 화면의 손가락을 직접 사용하여 버튼 클릭, 두 번 클릭으로 응용 프로그램 열기, 디스플레이 내용 드래그 및 확대 / 축소와 같은 응용 프로그램을 열 수 있습니다. 작업, 시스템은 필기 트랙 바로 가기 작업을 동시에 지원합니다. 예를 들어, 화면에 "W"를 쓰면 신호 창, 전체 화면 표시 및 기타 작업을 빠르게 조정할 수 있으며 작업이 원활합니다. 이 시스템은 256 포인트 멀티 인 터치 모드를 지원하며 멀티 인 조작은 서로 간섭하지 않습니다. 터치 펜과 전자 포인터를 사용하면 완전히 일관된 상호 작용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대규모 사용 장면의 경우 텔레스코픽 전자 포인터를 사용자의 요구에 유연하게 맞출 수 있습니다.


우리는 빠른 기술 개발로 "지능형 대화 형 정보 시스템의 통합 솔루션 서비스 제공 업체"인 Xinhechang이 인간과 컴퓨터의 상호 작용 산업에서 분명히 빛을 발할 것이라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