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용량 성 터치 스크린이 산업 현장에 소개되었습니다.

- Jan 22, 2019-


정전 용량 방식의 터치 스크린을 휴대 전화에 대규모로 사용함에 따라 사람들은 정전 용량 방식의 터치 스크린으로 뛰어난 터치 경험을 느꼈습니다. 동시에, 용량 성 터치 스크린 인터페이스는 패션의 외관, 청소가 용이하고 다른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술의 발전으로 업계에서 정전 용량 방식 터치 스크린을 사용하는 데 따른 몇 가지 문제가 단계적으로 해결되었습니다.

I. 큰 문제

안테나 효과로 인해 용량 성 터치 스크린의 크기가 클수록 간섭 방지 및 감도를 향상시키는 것이 어려워집니다. 커패시 티브 터치 스크린이 자체적 인 이유 때문에 쉽게 흐트러지기 쉽습니다. DGUS II의 산업용 등급 LCD 제품에서 통합 터치 패널 방식과 첨단 기술로이 문제를 성공적으로 극복했습니다. 현재 DGUS II 산업 등급 제품은 최대 18.5 인치 산업용 등급 용량 성 터치 스크린 안정 작동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통합 패널은 특수 공정으로 제작 된 정전 용량 식 터치 스크린 및 전면 강화 유리 패널을 나타냅니다. 이 방법으로 다음과 같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A. 용량 성 터치 스크린과 절연체 사이의 민감한 에어 갭 문제를 해결하면 장착 요구 사항이 크게 줄어들어 생산이 간단하고 실현 가능합니다.

B. 장갑이나 더러운 손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C. 최고 감도로 설정하면 높은 감도로 인해 터치 스크린 오 조작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두. 두꺼운 보호 커버

외력이나 불쾌한 환경으로부터 터치 스크린이나 LCD 스크린을 보호하기 위해 두꺼운 유리 또는 플라스틱 보호 커버가 종종 산업 분야에서 사용되는 조작 패널에 놓입니다. DGUS II에 채택 된 정전 용량 방식 터치 스크린 전에 최대 9mm 두께의 강화 유리 패널과 최대 6mm 두께의 아크릴 패널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 테스트에서 18.5 인치 DGUS II에 사용 된 정전 용량 방식 터치 스크린은 3mm 두께의 강화 유리가있는 것입니다. 일반 스위칭 전원 공급 장치를 사용할 때는 다음과 같은 조작을 수행 할 수 있도록 최고 감도를 설정하십시오.

A. 정상적인 터치 스크린 기능을 갖춘 두께 1.6mm의 강화 유리 1-3 조각을 쌓으십시오.

B. 두께가 8mm 인 용지 매거진을 만지면 터치 스크린이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세. 장갑 문제

산업 환경에서는 종종 기계 작동을위한 장갑이 필요합니다. 기계식 버튼의 경우 큰 문제는 아니지만 용량 성 터치 솔루션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DGUS II의 정전 용량 방식 터치 스크린을 통해 겨울철 봉제 장갑을 착용하고 정상적으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산업용으로 사용되는 고무 장갑, 플라스틱 장갑 및면 장갑을 사용하여 터치 스크린을 정상적으로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소량의 물이나 기타 먼지는 정전 용량 방식 터치 스크린의 정상적인 작동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야외 사용

많은 산업 응용 환경이 옥외에 있다고 생각하면 강한 빛, 자외선 및 기타 간섭 사용이있을 것입니다. 과거 정전 용량 방식 터치 스크린을 장시간 사용하게되면 노화 현상이 나타나 정전 용량 방식 터치 스크린을 더 이상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게됩니다. DGUS II 정전 용량 방식 터치 스크린에는 CG 눈부심 방지 및 자외선 차단 기능이 채택되었습니다. CG 반사 방지는 터치 스크린이 강한 빛 아래에서 광원을 확산시켜 터치 스크린에서 사람의 눈으로 직접 반사되는 빛의 강도를 감소시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외선 차단은 자외선이 정전 용량 방식 터치 스크린의 유리를 통과 할 수 없도록 특수 코팅을 통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장비에 대한 자외선의 영향을 크게 줄입니다.

기계적 안정성

산업용 등급 DGUS II는 G + G 공정으로 용량 성 터치 스크린을 채택합니다. G + G는 Glass + Glass를 말하며, 이는 용량 성 터치 스크린이 강화 유리 + 유기 코팅의 한 레이어가 아닌 강화 된 유리의 두 레이어로 구성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산업 등급 DGUS II 용량 성 터치 스크린은 기계적 안정성이 매우 뛰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