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능형 대화 형 터치 스크린의 개발 역사와 전망에 대해 이야기

- Nov 12, 2019-


현재 두 가지 유형의 멀티 터치 기술이 있습니다.


멀티 터치 제스처 및 멀티 터치 올 포인트 평신도의 관점에서, 멀티 터치 인식 제스처 방향 및 멀티 터치 인식 손가락 위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멀티 터치는 둘 이상의 손가락 터치를 인식합니다. 멀티 터치 시스템의 목적은 소프트웨어 시스템의 작동을 단순화하고 모듈화에 따라이를 통합하는 것입니다. 그룹 컴퓨터 기술, 적응 형 비디오 매트릭스 기술, 지능형 멀티 터치 총 제어 화면 기술을 사용한 후, 터미널은 네트워크 및 서버를 통해 채택됩니다. 포괄적 인 정보 연계 응용 프로그램, 완전히 사용자 지향적 인 디자인을 통해 기술은 사람들의 습관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1. 멀티 터치 기술 인식 제스처 방향 : 대부분의 시장은 멀티 터치 제스처입니다. 즉, 두 손가락이 닿으면이 두 손가락의 움직임 방향을 인식 할 수 있지만 특정 위치를 판단 할 수없고 확대 / 축소 할 수 있습니다. 패닝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 멀티 터치 구현은 비교적 간단하고 축 좌표 모드가 달성 될 수있다.


2. 멀티 터치 기술 인식 손가락 위치 : 멀티 터치 인식 손가락 위치 멀티 터치 올 포인트는 터치 포인트의 특정 위치를 인식 할 수 있으며 멀티 터치 인식 위치는 터치 제스처 감지에 적용 할 수 있으며 감지 할 수 있습니다. 양손 10 개의 손가락을 동시에 터치하면 손바닥, 얼굴, 주먹 등과 같은 손가락 이외의 다른 터치 형태도 장갑을 끼고있을 수 있습니다. 가장 손쉬운 휴먼-머신 인터페이스 방법으로 여러 손을 동시에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합니다. Multi-Touch All-Point는 자체 정전 용량이 아닌 상호 정전 용량 감지 방법을 기반으로합니다. 자체 정전 용량은 각 감지 장치의 정전 용량 변화를 감지합니다. 손가락이 있으면 기생 커패시턴스가 증가하여 터치의 존재와 상호 커패시턴스를 판단합니다. 행과 열의 교차점에서 상호 정전 용량의 변화를 감지하는 것입니다. 손가락이 있으면 상호 정전 용량이 감소하고 터치의 존재를 판단하고 각 터치 포인트의 위치를 정확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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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동향 :


터치 스크린 기술은 사람들이 컴퓨터를 사용하고 조작하는데 편리합니다. 뛰어난 개발 전망을 가진 대화식 입력 기술입니다. 따라서 여러 국가에서 널리 평가되어 왔으며이를 개발하기 위해 많은 인력과 재료 자원을 투자했습니다. 새로운 터치 스크린이 끊임없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1) 터치 펜 : 터치 펜으로 작동하는 터치 스크린은 화이트 보드와 유사합니다. 터치 펜은 디스플레이 인터페이스, 창 및 아이콘 외에도 서명 및 표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유형의 터치 펜은 초기 선택 메뉴에서만 사용할 수있는 스타일러스 기능보다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2) 터치 패드 : 터치 패드는 가장 큰 화면 영역에서 감압식 정전 식 터치 기술을 사용합니다. 3 개의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맨 아래 레이어는 터치 패드의 터치 여부를 모니터링하는 데 사용되는 중앙 센서이며 정보를 처리합니다. 중간 계층은 상호 작용을위한 그래픽과 텍스트를 제공합니다. 최 외곽 층은 터치 표면 층이며, 강도가 높다. 플라스틱 재질로 제작되었습니다. 손가락이 외부 표면에 닿으면이 정보를 1/1000 초 내에 센서로 전송하여 등록 할 수 있습니다. PC와의 호환성 외에도 높은 밝기, 선명한 이미지 및 쉬운 상호 작용이 특징입니다. 정보 게시판 시스템 (전자 게시판 등)을 가리키는 데 사용되었으며 매우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3) 터치 스크린 : 스튜디오에서 터치 스크린 코멘트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입력과 출력이 하나로 결합됩니다. 기계식 버튼이나 슬라이더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디스플레이는 휴먼-머신 인터페이스입니다. 전체 터치 스크린 시스템은 LCD, 터치 스크린, 터치 스크린 컨트롤러, 메인 CPU 및 LCD 컨트롤러로 구성됩니다. 멀티 터치 스크린 컨트롤러는 터치 스크린 모듈의 핵심입니다. 터치 스크린 컨트롤러는 PSoC (Programmable System Chip) 기술을 사용합니다. PSoC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아날로그 및 디지털 주변 장치 및 MCU 코어를 통합하는 혼합 신호 어레이이므로 PSoC의 유연성, 프로그래밍 가능성, 높은 통합 및 기타 기능은 터치 스크린 컨트롤러에 널리 사용됩니다. 터치 스크린은 이제 32, 46 및 70 인치이며 1080p FullHD 해상도를 지원하며 추가 설정없이 멀티 터치 제어를 지원하며 수직 또는 수평으로 볼 수 있습니다. 더욱 편리하게, 표준 HDMI, FireWire 및 USB 인터페이스를 사용하고 Mac, Linux 또는 Windows PC에 연결하고 연결하여 시작합니다.



터치 스크린 기술의 발전 추세는 전문화, 멀티미디어, 3 차원 및 대형 스크린의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보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은 대화 형 창을위한 정보 전달 시스템으로서의 다양한 대중 정보, 터치 스크린 기술, 첨단 컴퓨터 기술, 텍스트, 이미지, 음악, 해설, 애니메이션, 비디오 등을 사용해야합니다. 다양한 형태의 사람들이 직관적이고 시각적으로 다양한 종류의 정보를 사람들에게 소개하여 사람들에게 큰 편의를 제공합니다.

Xinhechang Technology는 스마트 인터랙티브 산업의 리더입니다. 터치 스크린 기술의 선두 주자입니다. 사용자는 버튼을 클릭하거나 응용 프로그램을 열기 위해 두 번 클릭, 디스플레이 내용 드래그, 두 손가락으로 확대 및 축소 등의 화면에서 손가락을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터치 조작, 시스템은 필기 트랙 바로 가기 조작도 지원합니다 예를 들어, 화면에 "W"라고 쓰면 신호 창, 전체 화면 표시 및 기타 작업을 빠르게 조정할 수 있으며 작업이 원활합니다. 이 시스템은 256 포인트 멀티 인 터치 모드를 지원하며 멀티 인 조작은 서로 간섭하지 않습니다. 터치 펜과 전자 포인터를 사용하면 완전히 일관된 상호 작용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대규모 사용 장면의 경우 텔레스코픽 전자 포인터를 사용자의 요구에 유연하게 맞출 수 있습니다.


우리는 빠른 기술 개발로 "지능형 대화 형 정보 시스템의 통합 솔루션 서비스 제공 업체"인 Xinhechang Technology가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 산업에서 분명히 빛을 발할 것이라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