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시스템에서 터치 스크린의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방법

- Mar 25, 2019-

터치 스크린은 간단하고 편리하고 자연스러운 멀티미디어 대화 형 장치입니다. 직접 입력 작업은 전 세계적으로 널리 보급되었습니다 .Android 모바일 장치 (스마트 폰, 태블릿 컴퓨터 등)는 필요에 따라 기본 입력 모드로 전체 터치 스크린을 선택합니다. 입력 조작. 멀티 터치를 실현하기 위해 거의 모든 제품이 정전 용량 방식의 터치 스크린을 사용합니다. 터치 스크린의 실현은 화면 기능의 확장에 매우 유용하므로 응용 범위가 크게 확대되었습니다. 화면 크기가 커지면 더 넓은 시장 공간이 열립니다 터치 스크린, 또한 더 높은 요구 사항을 넣어. 터치 스크린 시스템의 안정성을 보장하는 방법, 시스템의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시키는 방법,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방법,이 종이의 초점이다.

A. 터치 스크린은 영역 A 및 영역 B로 설계되고 영역 A는 터치 점의 좌표를 감지하는 데 사용되고 영역 B는 터치 제스처를 감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게다가 B 영역의 관련 매개 변수를 적절히 설정하면 사용자 경험이 향상됩니다.

2. 안드로이드 시스템 아키텍처 및 휴대폰 하드웨어 구조에 대한 신중한 연구의 바탕 위에 SPI 버스 터치 스크린 시스템 하드웨어 설계가 완료되었습니다.

3. 터치 스크린 제어 IC의 데이터 전송 모드와 프로토콜을 설계하고, 시스템 커널에 통합 된 터치 스크린 드라이버를 작성하고, 터치 스크린 제어 IC의 데이터를 SPI 버스를 통해 운영 시스템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송하고, 운영 체제와 터치 스크린 하드웨어 간의 상호 작용

네. 안드로이드 리눅스 커널, 특히 입력 서브 시스템, SPI 서브 시스템, 작업 대기열 메커니즘 및 기타 모듈을 연구했습니다.

안드로이드 버전을 2.2로 업그레이드 한 후 드라이버 레이어에서 터치 스크린 멀티 터치 기능이 완성되었습니다. 터치 스크린상의 IC의 멀티 포인트 데이터를 동시에 성공적으로보고 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터치 스크린상에서 동시에 2 점 또는 5 점을 터치하는 동작.

6 개. 터치 스크린 모듈이 상세하게 테스트되고 테스트 프로세스에서 발견 된 일부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시스템 안정성, 우수한 성능 및 우수한 사용자 경험이 달성됩니다.

터치 스크린은 주로 공공 정보 조회를 위해 주로 중국에서 사용됩니다. 통신 국, 세무 국, 은행, 전력 및 비즈니스 문의 다른 부서와 같은 도시 거리 정보 쿼리 또한, 그것은 선도 사무실에서 사용되며, 군사 제어, 전자 게임, 노래와 음식 주문, 멀티미디어 교육, 부동산 판매 등. 미래에는 터치 스크린이 집에 들어올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