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에 커패시 티브 터치 스크린이 필요합니까?

- May 14, 2019-

노트북에 터치 스크린이 필요합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불필요하다고 생각 했었습니다.하지만 오랫동안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제조업체는 터치 스크린에 대한 우수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지 못했습니다. 노트북.

경험이 충분하다면 사람들은 노트북에서 터치 스크린이 필요합니까? 내 경험으로 금요일에 대답은 '예'입니다. 일반 소비자에게 Win8 인터페이스와 동작을 보여 주었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의 반응은 "와우, 외모입니다. 멋지다! "몇 번 시도하고 기본적인 동작을 외우면 많은 사람들이 다음 노트북에 터치 스크린이 올 것이라고 말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Windows 8 컴퓨터를 Windows 8로 업그레이드 한 후 터치 스크린이 있는지 여부를 직접 물어 보았습니다 50 대 남자가 컴퓨터 아이콘이 너무 작아서 마우스 포인터가 너무 작다고 느꼈다 고 하더군. 그래서 나는 그 사람이 아닌 것 같아. 랩톱에서 터치 스크린이 필요하지는 않지만 랩탑의 터치 스크린이 더 나은 경험을 제공 할 수 있는지 여부. Windows 8 경험은 의견의 문제이지만 적어도 Microsoft는 이러한 방향으로 노력했습니다. - 30 분 밖에 안되는 프리젠 테이션 새 인터페이스와 전통적인 인터페이스 사이에서 어떻게 나누어 졌는지에 대해 불평했다. 때로는 젊은 사람들이 노인보다 새로운 것을 받아 들일 필요가 없다.

질문으로 돌아 가면,

1. 이제부터는 터치 스크린이 중간 및 높은 구성의 랩탑의 표준 구성이되며 PC의 형태가 더욱 다양해질 것입니다. 노트북과 태블릿을 결합한 좋은 형태는 아직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 습관이 어떻게 될지 예측할 수 없지만 사람들은 터치 스크린이있는 랩톱에 익숙해지기 시작합니다.

2. 터치 스크린에 점점 더 많은 소프트웨어가 적용될 것입니다.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다양한 적응 형 터치 스크린 디자인이 끊임없이 등장 할 것입니다. 지금 당장 Win8 스타일의 UI는 단지 가능성 일뿐입니다.

태블릿 사용자는 충분히 가볍고 충분히 가볍지 만 멀티 태스킹은 아니지만 빠르면 빠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태블릿을 들고지도를 클릭하십시오. 소파에 누워 태블릿을 들고 비디오를 켜십시오 다른 예는 화장실에 들어가서 손에 타블렛을 쥐고있는 경우입니다. 운영 체제는 손가락을 최대한 짧게 움직여야하며, 기능 영역이나 버튼은 이해하기 쉽고 직관적이어야합니다.

랩톱은 태블릿이 할 수있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었지만 태블릿이 오면 태블릿이 아닌 것을 더 열심히해야합니다. PhotoShop, 클릭해야하는 게임 및 보이는 영역 크기와 많은 것들 터치 시스템과 같이 클릭 할 수있는 영역이 아니라 정확한 마우스 클릭에 맞게 운영 체제 인터페이스를 가능한 한 가늘게해야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의 Win8 태블릿과 노트북은 강제적으로 통합되어 태블릿 윈도우의 장점을 재현하려고 시도하면서 태블릿 필드에 쏟아 부은 데스크톱 OS에서 Microsoft의 엄청난 이점을 취하고 싶다. 그런 움직임은 기능적 구분과 맞지 않는다. 타블렛과 랩톱. 사용자는 1 ~ 2kg 터치 스크린 노트북으로 등을 가리고 싶지 않으며, 사진을 처리하기 위해 가벼운 작은 타블렛에 의존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하드웨어가 결합하여 도약 할만큼 충분한 양이 아니라면 초소형 휴대 성을 갖춘 고성능이며, 마이크로 소프트의 희망은 끝이 난다.

오락 기능과 이식성에 직접 운영 정제는 매우 큰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전통적인 키보드 유형의 작업은 오랜 시간, 입력, 큰 게임에 대한 기존의 사용자에 사용됩니다, 그것은 정확한 제어 소프트웨어 등등이 필요 많은 장점을 가지고, 그래서 두 커플 링의 장점은 또한 저렴한 사람들이 "혁신"을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전자 장치의 새로운 세대의 시작 부분에 지금 연락 태블릿의 시작 부분에서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물리적, 키보드 장치의 소위 장점은 또한 입력 이외에 죽을 계속됩니다 존재합니다 큰 게임의 운영은 자신의 형태 자체와 같은 소프트웨어의 정확한 제어가 필요합니다 조만간 태블릿 형태로 전송 될 것입니다, 소위 이점은 조만간 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