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 스크린 기술의 기본 구조는 암호 해독 및 명암 대비로 구성됩니다.

- May 23, 2019-

셀 내 / 셀 / OGS 등을 완전히 이해하려면 화면의 기본 구조를 알아야합니다.

이전 IPS, AMOLED, SLCD 패널 논쟁에서 이제는 화면의 개념에 대한 과장된 반응으로 OGS가 완전히 화면에 맞게 광고하고 모든 색상을 얇게, 밝게, 이미지를 "돋보이게"화면에 나타납니다. 더 많은 "하이 엔드", 셀 / 셀 개념에서. OGS / in-cell / on-cell 스크린 사이언스에 관해서는이 기간을 거의 구성하지 않고, 이해하려고 노력하며, 진실을 알리려고합니다. 간단한 방법.

위에서 아래로, 화면의 기본 구조는 보호 유리, 터치 레이어 및 디스플레이 패널의 세 가지 레이어로 나뉩니다.

터치 스크린은 ITO 터치 필름과 ITO 유리 기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패널은 고도의 세분성을 지니 며 위쪽에서 아래쪽으로 대략 배열되어 있습니다 : 상단 유리 기판 (분홍색 영역 액정 층 (파란색 바) 및 하부 유리 기판 (핑크색 영역, 즉 박막 트랜지스터 기판)은 또한 층과 디스플레이 패널 사이의 유리 / 접촉을 보호한다는 점을 지적 할 필요가있다. 일반적으로 공기층을 형성하는 기술 (즉, 본딩의 황금 영역에 주석), 공기층을 제거하는 전체 공동 기술, 반사 스크린이 크게 줄어들면, 스크린이 모두 빛일 때 불이 들어옵니다. 더 투명하고 어두운 회색이 아닌 더 어둡게 선별하십시오.

전통적인 G / G 및 GFF 스크린은 모두 표준 보호 유리 + 터치 레이어 + 디스플레이 패널 레이어입니다. G / G 스크린의 터치 층은 1 층의 ITO 유리 기판과 1 층의 ITO 터치 필름으로 구성되며, GFF 스크린의 터치 층은 2 층의 ITO 유리 기판과 2 층으로 구성됩니다. ITO 터치 필름 (ITO : X 및 ITO : Y). G / G 스크린은 더 얇습니다.

오늘날 제조업체들은 OGS 스크린, InCell / OnCell 스크린, 과연 보호용 유리 층 + 디스플레이 패널 층 구조, 덜 터치 층, 더 얇기 때문에 자랑 할만한 가치가있는 이유를 과시합니다. 중간 터치 층은 어디에 있습니까? InCell / OnCell 스크린은 OGS 스크린에서 터치 스크린 레이어를 디스플레이 패널과 통합하고 OGS 스크린은 터치 레이어와 보호 유리 레이어를 통합합니다. 업계에서, LG, 삼성, 샤프와 같은 디스플레이 패널 제조업체들이 셀 내 / 셀을 밀어 넣는 반면, 터치 모듈 제조업체들은 OGS를 추진하고있다.

InCell 화면과 OnCell 화면 모두 터치 패널과 디스플레이 패널을 결합했기 때문에 InCell과 OnCell을 어떻게 구별 할 수 있습니까? 이는 ITO 패널이 디스플레이 패널에 내장 된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OnCell은 ITO 터치입니다. 삼성 전자가 이전 세대의 갤럭시 (Galaxy) 플래그십과 함께했던 것처럼, 디스플레이 패널의 유리 기판 위에 앉아있는 영화. In-Cell의 경우 ITO 터치 필름이 디스플레이 패널의 유리 기판 아래에 놓여 있으며, 일반적으로 iPhone5를 대표하는 액정 층과 융합되었습니다.

In-Cell, On-Cell, OGS의 구조가 다르기 때문에 스크린 라이트와 얇은 정도, 디스플레이 효과, 제조 비용, 수율이 다릅니다.

1. 화면의 투명성과 시각 효과 측면에서 OGS는 좋은 결과를 얻었고 그 다음에는 셀과 셀이 뒤 따랐습니다. 그래서 셀 내 / 셀에 대해 얼마나 자랑스럽고 투명하고 시각 효과가 얼마나 좋은지 자랑 해주십시오. iPhone5 또는 삼성 GalaxyS4와 같은 순수 스크린 투명도는 meizu MX3과 같은 OGS 화면이있는 일부 국내 전화만큼 좋지 않습니다.

2. 일반적으로, in-cell은 얇고 가벼워 iPhone이 얇고 가벼운 이유 중 하나입니다 .GOG는 두 번째이며 on-cell은 약간 악합니다.

3. 화면 강도 (내 충격성, 내 충격성), On-Cell good, OGS second, In-Cell poor. OGS는 코닝 보호 유리를 터치 층과 직접 통합하여 유리를 약화시키고 화면을 약하게 만듭니다 . 세포 내 스크린의 열악한 힘에 관해서는, 저자는 현재 애플의 얇은 세포 내 추적과 관련이있을 수있는 이유에 대해서는 분명하지 않지만, Lumia920도 셀내 스크린이지만, 좋은 점이있다. 보조 설계 / 조치는 화면 충격 저항, 안티 가을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그것은 세포가 액정 레이어와 터치 레이어를 통합하기 때문에, 일단 터치 스크린이 잘못되면, 그것은 있어야합니다 지적되어야한다 디스플레이 패널과 함께 교체하십시오.

4. 터치면에서, OGS는 on-cell / in-cell 스크린보다 우수한 터치 감도를 가지고 있지만, 항상 좋은 것은 아닙니다 .OGS 기술은 통과하지 못하고, 초고 감도는 "스크린"현상이 일어나기 쉽고, 미묘한 먼지, 땀, 수증기는 MX3 같은 기계의 초기 배치와 같은 터치 스크린 "오 조작"을 일으킬 수있는이 문제는 더 심각합니다. 사실, OGS는 셀 / 온 셀보다 낫다 멀티 - 터치 스크린, 손가락 스타일러스, 스타일러스 펜 등이 있습니다. 또한, 셀 내부의 스크린이 터치 층과 액정 층을 직접적으로 통합하기 때문에 센서 노이즈가 크고 필터링 및 보정을 위해 특별한 터치 칩이 필요합니다 .OGS 스크린은 크게 의존하지 않습니다 터치 칩.

5. 기술 요구 사항, 세포 / 세포에 OGS보다 더 복잡한, 생산 관리, 어려움이 더 높습니다.

6. 수율 측면에서 볼 때, 이전의 셀 내 스크린 수율은 낮아서 iPhone5 및 기타 제품의 공급에 크게 영향을 미치지 만 제조사가 계속해서 투자하고 기술 성숙도가 높아짐에 따라 셀 내 / 셀 셀 수율 OGS는 같은 수준에 있었고, 대규모 선적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