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능형 응용 프로그램 터미널 공급망 개발 추세

- Jun 15, 2018-

이제 아이폰은 대중적이며 용량 성 터치 스크린 기술은 안정적인 iPhone을 우리의 새로운 스마트 폰 해석으로 경험했으며, 사용자는 똑똑한 아이디어, 시스템 및 디자인 미적 감각을 가지고 있으며 터치와 함께 기술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 터치 기술과 휴먼 - 컴퓨터 인터페이스 업계에서의 오랜 개발 끝에 아이폰은 빅뱅의 서곡 일뿐입니다. 터치 기술의 기원은 토론토 대학이 손가락 압력을 감지하는 최초의 멀티미디어 터치 스크린을 개발하여 성공적으로 멀티 터치 기술의 개발을 끝낸 1982 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스킬이 지속적으로 운영 인력을 향상 시켰지만,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터치 스킬을 형성했지만, 계획 중에 작게는 어떤 종류의 스킬을 사용 하던지 상관없이 대중에게. 애플이 2007 년 아이폰을 선보이면서 용량 성 기술에 대한 멀티 터치를 끝내고 그 기술이 가명이 된 것은 아니었다.

 

터치 능력은 잠재력을 수행하기 위해 무한한 동안 미래의 무한한 동안 그들의 선도 기술과 소비자 개념의 작동에 가깝기 때문에 엄청난 소비자 시장을 가지고 있으며, 다음 추세를 제시합니다.

기술 특허는 터치 컨트롤 기술의 개발을 제한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터치 컨트롤 기술과 관련된 제품의 개발은 필연적으로 터치 컨트롤 기술의 프로세스에서 특허 문제를 다루게됩니다. 패널의 용량 성 터치 기술의 투영에 혼자 100 개 이상의 특허를 만질 것이며, 미국 특허 Synaptics (신규), Apple (Apple) 및 대만 shengda 기술의 첫 번째 마스터, 신규 이민자들은 공간. 특허 장벽을 깨고 자신의 기술을 개발하는 방법은 터치 컨트롤 기술 개발에 대한 핵심적이고 피할 수없는 질문입니다.

 

최근 몇 년간 산업 체인의 급속한 발전으로 시장은 공급 과잉과 공급의 심각한 상황을 형성하여 직업의 악순환과 단일 제품의 이익의 급격한 하락으로 이어졌습니다. 각 큰 제조 업체는 더 높은 이익을 얻으려면, 가장 강력한 제조 업체의 자본 강도, 터치 쇼 기술의 모든 관련 산업 체인의 히트 터치와 결합, 터치 기술 개발은 산업 체인 상단 중간 순위 범주의 조합을 떠나지 않을 수 나타납니다. 예를 들어, 유럽과 미국, 일본, 대만과 중부의 중서부 데이터 처리, 외설적 인 패널 라미네이팅, 테스트, 대만 및 본토의 사업자에 대한 상급 기술의 기본 정보와 같은 상품 정보에 관한 정보가 나타납니다. 터치 컨트롤 제품의 계획된 개발 확대는 모든 업스트림 및 다운 스트림 산업 체인의 위치 결정 및 재구성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