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터치 기반 모두 한 기계를 사용 하 여 막으려고 고객을 유도 하는 방법

- Jun 29, 2018-

어떻게 기업 막으려고 고객 유도 하 터치 기반으로 모든-에-하나의 기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회사는 오늘 그들의 마케팅 전략에 인터랙티브 요소를 있다. 소비자와 의사 소통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모든 한 및 비디오 벽을 건드리지 고객 참여는 보장 하지 않습니다. 때 오면에 대화형 경험, 콘텐츠 왕이 됩니다. 여기 일부의 도움말 터치 모든에 하나를 사용 하 여 좋아하는 콘텐츠 중 일부를 만들 sundarong 기술에서.

1. 터치 모두 한 컴퓨터의 통신 모드 만들기

이미지 단어 보다 낫다입니다. 하지만 완벽 한 실습 강력한 미디어 지원. 그러나, 현실을 환상으로 간단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비록 다양 한 서 신속 하 게 소비자의 관심을 캡처할 수 있습니다,, 사진 및 텍스트와 함께 메서드 더 매력적입니다. 본체로 통신 서의 모든 종류, 우리 또한 유도 고려 사항에 주의 기울여야 한다. 판단,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명확 하 게 관객을 알고 하는 것이 중요 하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관객에 깊은 인상의 떠나지 않을 것 이다.

2. 관객 들에 게 맞춤된 서비스를 제공 하기 위해 터치 모두 한 기계 사용

소비자를 볼 때 저장소에 제공 된 정보, 그들은 얻을 수 없습니다 진정으로 모든-에-하나의 터치와 상호 작용 하지 않고 그들이 원하는 정보 터미널. 많은 방법으로, 동일한 메시지를 배달할 수 수 하지만 불행히도, 잘못 된 방향으로 소비자 관심의 손실에 지도할 수 있다. 잠재적인 사용자와 관련 하 여 정확한 위치를 기업에 대 한 필요는. 관객은 대학생, 그때 그들은 사용자 지정할 수 그들의 자신의 전략 및 계획 터치 모두 한 컴퓨터의 역할을.

3. 온라인 및 오프 라인 결합

인터넷의 시대에 소비자의 정보 요구에 만족 하지 않습니다는 Times.If을 따라 잡으려고 그들을 기대 하는 소비자, 쌍방향 참여 증가 어렵다. 그러나, 대화형 디스플레이만 하지 않아도 정보를 표시, 뿐만 아니라 정보 디스플레이 통해 관심을 끌기 위해. 결국, 거의 모든 지금 모바일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습니다. 카디프 지능형 터치 모든-에-하나의 시스템 진정으로 사용자를 제공 하기 위해 온라인 및 오프 라인 상호를 사용 것 들과 터치 모든 한 컴퓨터의 인터넷의 완벽 한 결합을 완료 했습니다.

4. 터치 모든-에-하나의 표시 관련 정보를 사용 하 여

모든 것을 만드는 핵심은 관련성. 콘텐츠 요구와 다른 고객의 기대를 만족 시키기 위해 필요 합니다. 특정 고객의 요구를 이해 하는 것은 더 중대 한 교전으로 첫걸음 이다. 대학 입학 사무실에 관해서는 멀티 터치 모두 한 터미널 대학 전공, 캠퍼스 생활에 대 한 관련 정보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상인,는 소매 터치 모든-에-하나의 멀티 터치 스크린 등 포함 가격, 실용성 등 모든 상품의 기본 정보를 표시 하려면 필수적입니다. 정보의 부족 참여 감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상호 작용의 중요성은 증가 하 고 있다, 그리고 모든-에-하나 터치 기계 touchall-에서-하나의 제조 업체에 따라 모든 상황에 대 한 수요. 좋은 터치 패드 적절 한 계획에 대 한 단지, 그것은 또한 특정 연령층의 집단 텍스트에 익숙한 되 고. 즉, 모든-에-하나의 기계를만 지의 호소 증가 했다.